Smile Soon :)

[미국/올랜도여행] 올랜도 맛집 #1. 얼 오브 샌드위치 (Earl of Sandwich) 본문

여행/올랜도 - 미국

[미국/올랜도여행] 올랜도 맛집 #1. 얼 오브 샌드위치 (Earl of Sandwich)

웃쑨이 2017. 11. 12. 21:03



올랜도 맛집 #1. 얼 오브 샌드위치(Earl of Sandwich)


올랜도 디즈니 다운타운에 있는 유명한 샌드위치 가게!

추천: ★★★★★




올랜도에서 먹어본 여러가지 음식중에 손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맛있었던 얼 오브 샌드위치(Earl of Sandwich)



얼 오브 샌드위치는 디즈니 스프링스 Disney Springs (옛날 다운타운 디즈니 Downtown Disney) 내에 위치해있다.

이날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얼오브샌드위치 테라스 자리에서 먹었는데 

날씨도 따뜻~하고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고~ 너무 좋았다.





얼 오브 샌드위치는 직접 카운터에서 오더하는 시스템이었다.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은 편이었다.

그렇다고 자리가 없는 정도는 아니었음!




<얼 오브 샌드위치(Earl of Sandwich) 메뉴판>





얼 오브 샌드위치는 핫샌드위치가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와서, 

우리도 핫 샌드위치 메뉴에서 샌드위치를 두개 골랐다.







음료수는 페트에 든 음료수도 있고, 별도로 컵에 따라먹는 음료수도 있었다.




거기다 요플레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서 요플레까지 같이 구매!!ㅋㅋ

요플레랑 페트 음료는 줄서면서 가지고 가서 계산할때 같이 보여주고 계산하면 된다.




여자 세명이었던 우리는,

핫 샌드위치 2개, 샐러드 1개, 요플레 1개, 탄산음료 2잔을 시켜 먹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먹었다.

샌드위치 크기가 커서 세명이서 두개 나눠먹었는데도 엄청 배불렀다.




샌드위치 근접샷 ㅋㅋㅋㅋ








얼마나 속이 알찼던지!!!!!!

다시 먹고싶다 ㅠ_ㅠ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맛도 있었던 얼 오브 샌드위치!


올랜도 가면 꼭 가봐야할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