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 Soon :)

[미국/올랜도여행] 디즈니 매직킹덤 놀이기구 Disney Magic Kingdom 후기 본문

여행/올랜도 - 미국

[미국/올랜도여행] 디즈니 매직킹덤 놀이기구 Disney Magic Kingdom 후기

웃쑨이 2017. 11. 1. 21:38





2015년 10월 5일 (월) 올랜도에서의 셋째날 일정!



셋째날은 매직킹덤을 가는 일정이었다.

매직킹덤은 디즈니 월드 내에 있는 테마파크들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테마파크 이기 때문에

하루를 오롯이 매직킹덤에서 보내기로 했다!!!


매직킹덤도 매직아워로 1시간 일찍 입장 가능했기 때문에

우리는 아침 일찍 숙소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매직킹덤으로 왔다!!




영롱한 매직킹덤 입구!!





매직 킹덤 앞에는 이렇게 열차가 지나다닌다. 





매직킹덤에서도 마찬가지로 지문 찍고 입장~~~

친구 한명은 지문이 자꾸 인식이 잘 안돼서(지문이 옅은듯...)

지문 인식 계속 실패하니까,

직원이 태블릿을 가지고 와서 등록된 본인과 맞는지 확인해서 들여보내주곤 했다..ㅋㅋㅋ

그러니 지문이 옅은(?) 분들도 딱히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매직킹덤 입장~~~

우리는 10월에 갔더니 할로윈 기간이라 할로윈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다 ㅋㅋㅋ

주황색이 호박이랑 매치된 색깔인듯








저 멀리 보이는 신데렐라성~!!!!

저기서 밤마다 불꽃놀이를 한다니 얼마나 가슴이 벅차올랐는지!!!!!!

그런데 막상... 아침 일찍부터 노느라 너무 피곤했던 나머지,,,

낮잠자러 숙소 들어갔다가 그만 다음날까지 자버려서 불꽃놀이를 못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가슴에 한이 맺힘 ㅠㅠㅠㅠㅠㅠㅠㅠ





할로윈이라 가로등에도 요렇게 호박을 미키모양으로 조각한 장식물이 있었다 ㅎㅎ







신데렐라 성 앞에서 인증샷 한방!!!

불꽃놀이 못본거 너무 아쉬워어어어 ㅠㅠㅠㅠㅠ





매직킹덤은 규모가 제일 큰 테마파크여서 그런지,

캐릭터 포토존도 제일 많았던것 같다.

캐릭터들이랑 사진을 찍으려면 줄을 꽤 서야해서, 나는 사진은 찍지 않고 

지나가다가 요렇게 도촬만...ㅋㅋㅋㅋ


신데렐라 계모 & 언니들 인데, 신데렐라는 어디있지???




매직킹덤은 역시 제일 인기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아침일찍부터 사람이 엄청 많았다.

패스트 패스를 끊은 시간이 아직 꽤 남았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나마 대기시간이 짧은 attraction을 찾아서 타러 갔다 ㅋㅋ





매직킹덤에서 우리가 탔던 놀이기구들!!


헌티드맨션은 3D 를 실감나게 보면서 맨션 곳곳을 돌아다니는건데,

조금 어지럽긴했지만 진짜 신기했다 ㅋㅋㅋㅋ

타볼만했음!


그리고 가장 강추하는 놀이기구는 바로 스페이스 마운틴!!!!!!

진짜 엄청엄청 빠르고 정신없이 달리는 롤러코스터다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재밌었음





스페이스 마운틴은 저렇게 오토바이 타는 자세로 탄다 ㅋㅋㅋㅋㅋ

저상태로 롤러코스터가 진짜 엄청 빠르게 달림ㅋㅋㅋㅋ








놀이기구 몇개 타고 배가 너무 고파서 밥먹으러 들어갔다!

매직킹덤은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레스토랑들도 거의 만석 ㅠㅠ

자리도 잘 맡아야 한다..ㅎㅎㅎ


저 오른쪽에 있는게 랍스터 롤이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다.






배채우고 나오니 퍼레이드를 시작했다!

미녀와 야수도 지나가고,




엘사와 안나와 올라프도 지나감ㅋㅋㅋㅋ







매직킹덤에서 미키 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도 사먹었다.

맛은 그냥 쿠앤크 아이스크림!!







스플래시 마운틴을 타고 있었는데 갑자기 앞에 배가 밀려있었다.

그리고 우리배도 멈춰서고, 우리 뒷배도 멈춰서고, 저렇게 30분?은 넘게 갇혀있었던것 같다.

뭔일이지 했는데, 조금뒤에 고장났다는 방송이 나옴...

그리고 나서 갑자기 직원들이 들어오더니 배에서 내리라고 했다.

배에서 내려서 걸어서 기구 밖으로 나왔는데,

밖으로 나가니 매직킹덤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엄청 황량한(?) 뒷편의 공터였다.


우리는 이걸 패스트 패스로 끊었는데, 중간에 내리는 바람에 너무 아깝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직원들이 마지막에 스플래시 마운틴 패스트패스를 한장씩 나눠주었다.

고치고 나면 다시 와서 타라고..ㅋ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다시가서 탐!





요렇게 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그냥 후룸라이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다.





너무 피곤했던 우리는, 숙소가서 좀만 낮잠 자고 오자고 하고 매직킹덤 밖으로 나왔다.

나왔더니 입장할때는 못봤던게 보임 ㅋㅋㅋㅋ

입구에 보도블럭에도 이렇게 디즈니 표시가!

너무나 귀욥ㅎㅎㅎㅎ


뭔진 모르겠지만 일단 미키 모양이니 찍고봄ㅋㅋㅋㅋㅋ


하..그런데 이게 우리의 매직킹덤 마지막이라니 아직도 정말 너무 아쉽다ㅠㅠㅠㅠㅠㅠ

신데렐라성 불꽃놀이 못본거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힝